슈퍼플래닛 '이블헌터타이쿤' 글로벌 600만 다운로드 달성

등록일 2023년02월09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하고 레트로아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이블헌터타이쿤>이 6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2020년 3월 전세계 150여 개 국가에 출시된 <이블헌터타이쿤>은 독특한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시뮬레이션과 RPG 두가지 장르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다. 전통적인 타이쿤에 거래, 경영, 길드원들과의 협업 등을 추가했으며 타이쿤에서는 보기 드물게 각헌터의 코스튬과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아기자기함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이블헌터타이쿤은 서비스 초반부터 다각적인 해외 현지화 마케팅 전략으로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퀄리티의 우수성을 평가요소로 하는 애플 피처드 및 플레이 스토어에도 다수 피처드된 바 있다.

 

이블헌터타이쿤은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블헌터의 모든 유저들에게 ▼촌장의 보물상자 6개가 담긴 특별 쿠폰을 공개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숫자 '600'과 '699'사이의 숫자가 포함된 장면을 인증하면 ▼특급헌터초대장3장 ▼보석200개가 담긴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블헌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슈퍼 플래닛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