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꽃피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설레는 것은 커플 뿐만이 아니다. 바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게임사들이 달콤한 초콜릿 같은 보상(또는 사료)를 잔뜩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초콜릿 같은 신작도 이번 주 잔뜩 출시를 앞두고 있다. 초콜릿 또한 화이트 초콜릿,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등 향과 맛이 여러 종류로 나뉘 듯이 이번 주 신작 게임들도 여러 장르에서 다양한 매력과 특색을 가진 작품이 많아 각양각색의 유저 취향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달의 직원 에디션'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6일에는 아크시스템웍스의 '데드크래프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가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17일에는 EA의 헌팅 액션 게임 'WILD HEARTS(와일드 하츠)'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엘더랜드', 디볼버디지털의 '쉐도우 워리어 3 디피니티브 에디션'도 출시될 계획이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오는 18일 '소울워커'의 6주년을 기념해 첫 유저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주 신작 정보와 행사들을 게임포커스가 정리해보았다.
#신작 정보
14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달의 직원 에디션'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S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타이푼 스튜디오가 개발한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달의 직원 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5 한국어 번역판을 1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기존 PS4용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소유자에게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은 미지의 행성을 탐험하는 1인칭 시점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항성 간 탐사 회사인 킨드레드 에어로스페이스의 신입 사원이 되어, 행성 AR Y-26이 인간이 살기에 적합한지를 조사해야 하는 임무를 받았다. 별다른 장비나 제대로 된 계획도 없이 미지의 행성에 떨어진 당신은 외계 식물군과 동물군을 상대하며 조사하고 이 행성이 인간 거주에 적합한지 판단해야만 한다.
PS5로 새롭게 출시되는 저니 투 더 새비지 플래닛: 이 달의 직원 에디션은 보다 최적화된 4K 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하며, PS4에서는 유료로 구매하여야 했던 추가 콘텐츠 '핫 가비지'가 기본 사양으로 추가되고 킨드레드 에어로스페이스의 CEO인 마틴 트위드가 등장하는 새로운 영상 등의 요소들이 탑재되었다.
16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데드크래프트'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S5, PS4, 닌텐도 스위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마벨러스의 좀비 서바이벌 액션 게임 '데드크래프트'의 한국어 번역판을 16일 정식 출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4와 5,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되는 데드크래프트는 좀비 바이러스가 만연하는 황폐한 세계를 무대로, 인간과 좀비의 하프인 주인공 '리드'가 되어, 인간과 좀비 사이에서 생존을 위해 싸워 나가는 좀비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무기로 좀비를 물리치는 '좀비 액션'과 사체를 이용해 '마이 좀비'라는 부하 좀비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좀비 크래프트', 그리고 생존을 위해 의뢰를 해결하거나, 강도가 되어 상점을 습격하는 등의 '좀비 서바이벌'과 같이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세계 속에서 이 게임만의 뚜렷한 테마성을 갖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6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 한국어 번역판의 패키지 버전을 16일 정식 출시한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는 2003년에 발매하여 전 세계 누적 판매 수 270만 장을 돌파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풀HD 리마스터 작품이다.
이 게임은 4000년 전에 용사 미토스가 봉인했던 사악한 집단 디자이언이 부활하여 마나를 착취하는 재앙이 닥친 세계 실버란트를 배경으로 신탁을 받고 소꿉친구 소년 로이드와 함께 세계 재생의 여행을 떠나는 신관 콜레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16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칼립소 미디어의 전략 게임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번역판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16일 정식 출시된다.
코만도스 3 HD 리마스터는 '코만도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며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적진 깊숙한 곳으로 특수 부대원들을 이끌어 침투하는 내용을 다룬 전략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그린 베레, 공병, 스나이퍼, 다이버, 스파이 및 도적 등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특공대를 이끌며 그들의 임무를 성공시켜야 한다.
이 게임은 기존 게임의 3D 모델과 텍스처를 새로 제작해 그래픽 품질을 높이는 한편 세련된 UI와 초보자 친화적인 튜토리얼 등을 통해 게임의 접근성을 높였다.
17일 EA 'WILD HEARTS(와일드 하츠)' 정식 출시(PS5, Xbox Series X|S, PC)
EA가 '진 삼국무쌍' 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 테크모의 자회사 오메가 포스가 개발한 헌팅 액션 게임 'WILD HEARTS(와일드 하츠)'를 17일 정식 출시한다.
WILD HEARTS는 옛 봉건시대의 일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헌팅 액션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무기와 고대 기술인 '카라쿠리'로 무장한 강력한 사냥꾼이 되어 자연의 맹렬한 힘이 깃든 무시무시한 짐승들인 '케모노'들을 쓰러뜨려야 한다.
한때 번영했던 곳인 '아즈마'에서 케모노들이 왜 미쳐 날뛰게 되었는지를 아는 사람도, 그들의 압도적인 힘에 맞설 수 있는 사람도 없는 상황 속에서, 전투의 흐름을 바꾸어 격변하는 세상의 혼란을 잠재우고 모두에게 희망을 다시 가져와줄 수 있을지는 이제부터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다.
이 게임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하며 12세 이용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17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엘더랜드'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C)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그라피티 게임즈의 액션 RPG '엘더랜드'의 PC 한국어 번역판을 17일 정식 출시한다.
엘더랜드는 RPG 요소를 지닌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강력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하여 악을 처단하고 공포의 존재들을 멸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고딕 양식의 아트와 세밀한 픽셀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외모는 물론 스킬이나 능력치 무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캐릭터를 만들고 위험한 세계 곳곳을 여행하게 된다.
17일 디볼버디지털 '쉐도우 워리어 3 디피니티브 에디션' 정식 출시(PS5, Xbox Series X|S, PC)
디볼버디지털이 플라잉 파일드 호그가 개발한 '쉐도우 워리어 3'의 완전판 '쉐도우 워리어 3 디피니티브 에디션(Shadow Warrior 3 : Definitive Edition)'을 17일 정식 출시하고 기존 게임 소유자들에게는 무료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쉐도우 워리어 3는 일본 신화를 모티브로 제작한 지역들을 배경으로 날카로운 난투극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빠른 템포의 총격전이 특징인 게임으로 이번 디피니티브 에디션에서는 서바이벌 모드, 뉴 게임 플러스, 하드코어 모드 등 3가지 게임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서바이벌 모드는 3종류의 배틀 아레나에서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모드로 도전을 완수하는 사람들은 3가지의 새로운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뉴 게임 플러스 모드는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추가적인 도전 과제와 보상, 스킨이 추가되며, 하드코어 모드는 플레이어의 리스폰 횟수가 제한돼 더욱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쓰러지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는 강력한 패널티를 보유한 모드이다.
이 외에도 이번 디피니티브 에디션의 PS5, Xbox 버전은 컨트롤러 햅틱과 스피커 지원 그리고 재조정된 성능 모드 패치를 받는다. 또한 부드러운 액션을 위한 60fps 또는 시네마틱을 즐기기 위한 4K 30fps로의 선택도 가능해질 예정이다.
#행사 일정
18일 '소울워커' 6주년 기념 간담회 개최
라이언게임즈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스파크 플러스 선릉 3호점에서 '소울워커'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박경배 개발 PD와 김홍규 본부장이 참여하는 첫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유저 간담회에서 라이언게임즈는 게임 내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추첨된 30명의 유저(동반 1인까지)들과 함께 게임의 운영 계획 발표와 질의응답 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라이언게임즈는 게임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