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명불허전' 리프트, 한국서도 통했다

10개 서버 풀가동, 테스트 기간 내내 대기열 발생
2012년04월02일 15시41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CJ E&M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http://www.netmarble.net)은 금일(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가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미 북미/유럽지역에서 게임 완성도와 대중성을 인정받은 대작게임 ‘리프트’는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6일부터 7일 간 진행된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서는 첫 날부터 준비된 총 10개의 모든 서버가 풀가동되고, 테스트 기간 내내 모든 서버에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많은 인원이 몰렸다.
 
특히, 게임 공식 사이트(http://rift.netmarble.net)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iftkorea) 등 커뮤니티를 통해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WOW 이후 8년 만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든 게임이다”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침공한 적들을 몰아내는 ‘리프트 레이드’, 다양한 소울 시스템, 10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전장 시스템’ 등 즐길 콘텐츠가 너무 많아 지루할 틈이 없었다” “재미있는 이벤트, 친절한 운영, 신속한 답변 등 안정적인 게임환경과 준비된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앞으로 좋은 운영과 모습을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개발 기간 5년, 개발비 550억 원이 투입된 ‘리프트’의 다양하고 독특한 게임성과 업그레이드 된 운영, 안정적인 서버 환경에 좋은 평가 받아 기쁘다”며 “오는 10일 ‘리프트’의 공식 서비스에서는 테스트 참가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리프트’ 공식 서비스에 앞서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오는 6일부터 3일간 캐릭터 초기화 없는 OBT리허설을 진행한다. OBT리허설을 통해 이용자들은 캐릭터 명을 선점하고 초반 구역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공식서비스를 앞둔 ‘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엑스쓰리게임즈, AAA 신작 '프로젝트 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럼블' 정식 서비...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카카오페이지 ...
서린씨앤아이 KLEVV DDR5 RGB 포함 조립PC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G-SATR 2025' 부스 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리프트 확실히 재미는 있음 할만은 함
rudgml87 | 04.02 16:11
댓글 0
18 19
리프트 확실히 재미는 있음 할만은 함
rudgml87 | 04.02 16:11
댓글 0
18 19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