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작 MMORPG '소드판타지' 국내 첫선 보여

등록일 2023년03월07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AMAZING SEASUN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소드판타지'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소드판타지'는 혁명적인 오픈월드를 즐길 수 있는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각각 화, 수, 목, 토, 금 5개 속성을 바탕으로 활약하는 5대 문파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꾸며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다. 높은 자유도가 보장되는 오픈월드에서 무수히 많은 PVE 및 PVP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캐릭터 곁에는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동료가 존재한다. B등급부터 SS등급까지 나뉘는 동료를 육성하여 전투력을 높일 수 있고, 이들과의 인연 관계를 활성화하면 추가 속성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탈것과 무기를 육성하거나 외형을 획득하면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도 있다.

 

'소드판타지'에서는 다수의 PVE 및 PVP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후 6시에 다른 이용자와 함께 보스를 물리친 후 보상을 받는 보스 레이드와 700 vs 700 대규모 스케일의 영토 쟁탈전이 대표적이며, 이 밖에도 독특한 규칙과 방식 또는 길드 단위로 진행되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존재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혁명적인 MMORPG 소드판타지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며 "하루빨리 여러분께 소드판타지의 혁명적인 재미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