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트레져랩스 아바타 M2E 메타버스 '파라리움' 5월 출시 예고

2023년03월22일 10시4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FT·메타버스 전문기업인 트레져랩스가 세계 최초로 M2E(Move-To-Earn) 아바타를 탑재한 메타버스 플랫폼 'Pararium(이하 파라리움)'을 오는 5월(날짜 미정)에 오픈 베타 버전으로 모바일 출시한다.

 

파라리움은 M2E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메타버스로, 시공간적 제약 없이 고객의 아바타가 걷고 체험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측정·보상한다. 특히 인기 브랜드의 멤버십 구매(쇼핑 기능), 메타버스 상에서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및 게임 기능 등 다채로운 경험 콘텐츠도 제공해, 스테픈, 슈퍼위크 등 오프라인에서 걸음 수대로 보상 받는 단순 '돈 버는 운동'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기존 M2E 프로젝트와는 큰 차별점을 둔다.

 

또한, 파라리움은 아바타 및 메타버스 디자인에도 완성도를 높였다. 파라리움은 아바타의 개성을 살리고, 조형물 등 메타버스 환경에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 제작에 집중했다. 이는 기존 메타버스 대비 높은 시각적 효과를 만들고, 아바타와 플랫폼 간의 높은 상호작용과 보상 시스템을 창출해 이용자가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아바타에 M2E를 접목해 메타버스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상에서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및 이벤트, 게임 등 각종 참여형 활동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 파라리움은 채팅 기능뿐만 아니라 보이스 기능도 제공하기에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기에도 용이하다”며, “파라리움만의 기술력과 차별성을 인정받아 많은 기업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전례 없던 메타버스 서비스로 젊은층과 기업의 접근성을 높여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라리움은 '브랜드관'을 통해 국내외 대기업 및 유명 브랜드사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관은 인기 브랜드의 멤버십 구매와 메타버스 내에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콘텐츠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을 수 있어, 현재 다수 기업이 파라리움 브랜드관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지역상생 만화콜라보 첫 번째 프로젝트 '만...
오프앤온(OFFnON), 추석 맞이 최대 규모 특...
대원방송 '202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
넷마블 신작 '뱀피르' 5번째 신규 월드 '카...
서린씨앤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마켓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