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 사이즈오브와 게이밍 체어 스폰서십 체결

2023년05월02일 16시4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1:1 개인 맞춤형 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은 농심 e스포츠 센터에서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 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농심 레드포스는 2023년 스프링 시즌 종료 후 신규 선수영입을 통해 구단의 육성과 내부 경쟁 시스템을 강화하며 다가오는 서머 시즌에서 반등을 노리고 있다.

 

사이즈오브는 국가 표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1:1맞춤형 의자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최근 국가기술 표준원의 공식 협력 업체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 협약으로 사이즈오브는 농심 레드포스 구단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 합류하여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맞춤형 게이밍 의자를 제공하게 된다.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이 제공받는 게이밍 체어는 사이즈오브만의 데이터베이스 기반 개인 맞춤형 의자 피팅으로 개개인의 신체에 최적화된 의자다.

 

양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단순 제품 후원을 넘어 온오프라인에서의 공동 마케팅과 라이선스 제품 개발, 판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가게 된다.

 

농심 레드포스의 오지환 대표는 “개인 맞춤형 의자 시스템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즈오브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실제 선수들이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만큼 사이즈오브의 개인 맞춤형 의자가 선수들의 건강과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즈오브의 이동진 대표는 “우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점점 희미해지는 사무용의자와 게이밍 체어 사이의 경계를 넘어 각각의 장점을 녹여낸 새로운 제품 개발로 게이밍 체어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며, “세계 최고의 e스포츠 리그에서 경쟁 중인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국민 브랜드 농심과 농심 레드포스의 IP에 걸맞은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여 e스포츠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의자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더하여 양사는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의 IP를 사용한 제품 출시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지속 협력하여 양사의 시너지를 최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컴투스, '서머너즈 워'에 '반지의 제왕' 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