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펀딩 프로젝트 진행

2023년05월10일 10시2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 인형’, ‘양파쿵야 키링 인형’, ‘주먹밥쿵야 인형’, ‘주먹밥쿵야 키링 인형’ 등 총 4종이 공개되며, 오는 5월 11일부터 6월 12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기념해 알림을 신청한 참여자 대상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양파쿵야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굿즈 풀세트’를 증정하고, 100명에게 ‘왕자 주먹밥쿵야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펀딩 제품 사전 구매자 선착순 100명은 ‘양쿵 주쿵 더블세트(▲양파쿵야 인형 2개 ▲주먹밥쿵야 인형 2개 ▲양파쿵야 키링인형 2개 ▲주먹밥쿵야 키링인형 2개)’를 1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지난해 12월 첫 선보였던 펀딩 프로젝트에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두번째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젝트 외에도 유통 플랫폼을 확장해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작년 12월 텀블벅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굿즈 4종을 론칭했고, 목표액의 1537%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앞으로도 텐바이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충남콘텐츠진흥원 '2025 충남도지사배 이스...
실드 UTD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 "승리를 쟁...
[포토] 사진으로 보는 별들의 잔치 '2025 ...
경기장이 화려해서 눈이 부셔요... 넥슨 '2...
'창'의 날카로움에 '실드'가 부서졌다...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