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라이트 노벨 두 번째 시리즈 일본 출간

2023년06월09일 11시2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공동 제작한 ‘서머너즈 워’ 라이트 노벨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서머너즈 워/소환사 대전2 (부제: 인도된 자)’를 일본 현지에서 최초 공개했다.

 


 

컴투스는 지난 2021년부터 일본 최대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협력해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지식 재산권) 기반의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고 있다. ‘원피스’, ‘드래곤볼’, ‘은하철도999’ 등 다양한 대형 IP의 성공 노하우를 보유한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함께 라이트 노벨을 시작으로 여러 콘텐츠를 통해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확장하며 시너지를 발휘해 나가고 있다.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라이트 노벨’은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작은 판형과 애니메이션풍 서술 방식 및 삽화가 특징인 서브컬처 장르로, 일본에서 시작해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공개한 라이트 노벨 작품은 지난 해 출간된 1편 ‘서머너즈 워/소환사 대전1 (부제: 불리어진 자)’을 잇는 두 번째 이야기다. 1권이 소환사 소년 유고 반즈가 부친인 오우마에게 도난된 마을 유물을 찾기 위해 동료들과 떠나는 모험의 시작을 담았다면, 2권에서는 주인공 일행의 몬스터 발키리와 뇌제가 오우마의 웨폰 마스터, 키메라 등과 함께 유물을 사이에 두고 벌이는 혈투를 그린다.

 

작품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지만 게임과는 별개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의문의 미소녀 카티 등 기존 작품에 등장하지 않은 오리지널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어 라이트 노벨 독자층뿐만 아니라 기존 게임 팬들에게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에는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모에하는 침략자~’, ‘관희 챠이카’ 등 애니메이션화된 라이트 노벨을 다수 집필한 사카키 이치로, 라이트 노벨 ‘환영이문록’,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일러스트에 참여한 toi8 등 전편의 스타 작가진이 다시 한번 나서 작품의 완성도와 퀄리티를 높였다.

 

‘서머너즈 워’ 일본 라이트 노벨 시리즈는 게임 전문 서적 레이블 전격문고(KADOKAWA)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일본 아마존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일본 토에이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북미의 '워킹데드' 제작사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 국내 대표 웹툰 제작사 케나즈 등 유수의 기업들과 콘텐츠 밸류 체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세계 무대에서 라이트 노벨,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IP 파워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실상 그랜마 마지막 픽업 뽑기, 카카오게...
네오플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브롤러 주...
아폴로 테크놀로지 신작 MMORPG '어비스 :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C버전 사전 체험...
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북미/유럽 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특징주]링크드, 시프트업 3.5조 상장... 원유니버스 스텔라블레...
로커스체인, 국내 원화거래소 고팍스 상장 기념 특별 이벤트 진...
위믹스 재단 ‘위믹스 데이’ 7월 16일 개최... '위믹스 플레이'...
위믹스, 서틱 보안 리더보드 4개 부문에서 1위 기록...
그리드위즈, 美 해리스 부통령 태양광 관심... 태양광 발전설비 ...
[특징주]KTcs, KT 투자 AI '모레'에 소트프뱅크 비전펀드 등 1조...
플라이빗,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에 따른 보험 가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