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크래프톤, '지스타 2023'서 자사 IP 활용 한정판 굿즈 브랜드 '#100' 공개

2023년10월24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올해 지스타 2023에서 자사의 다양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 브랜드 ‘#100(샵백)’을 공개한다.

 

#100의 브랜드명은 크래프톤의 대표작인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서 이용자 100명이 치열하게 펼치는 배틀로얄의 순위를 의미한다. #100은 브랜드명처럼 다양한 굿즈를 100개씩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판매한다. 각각의 굿즈에는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 번호가 적힌 태그가 부착돼 희소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100의 굿즈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 스포츠’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품목은 ▲모토크로스 저지 2종 ▲후디드 스웨트 파카 3종 ▲스웨트 팬츠 2종 ▲크루넥 스웨트 맨투맨 3종 ▲반팔 티셔츠 3종 ▲캡 모자 1종 ▲비니 1종 ▲핼멧 백 1종 ▲오리지널 스포츠 스니커즈 ‘마라톤 220’ 1종 등 총 17종이다.

 

#100은 다음달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서 공개된다. 전시장 내 크래프톤 부스의 샵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은 행사 기간 4일 동안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매일 2회씩 총 8회 오픈되며, 매회 당 각각의 품목들이 15~20개씩 소량 판매된다.

 

크래프톤은 자사의 IP를 게임 외적으로 확장해 더욱 많은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100 브랜드를 기획했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100에 대한 관람객들의 호응에 따라 추후 브랜드 상설 운영을 검토할 계획이다.

 

SIE, 자녀 게임 이용 관리 서비스 '플레이...
컴투스 '갓앤데몬', 신규 캐릭터 '성연 염...
코그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신규 캐릭터 '...
엔씨소프트 신작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
게임부터 드라마까지 모든 글로벌 콘텐츠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