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레이드 보스 '비올란테' 업데이트

2023년11월03일 10시0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한빛소프트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신규 필드 레이드 보스 '비올란테'를 업데이트했다고 2023년 11월3일 밝혔다.

 

'비올란테'는 PVP 가능 지역인 '에라크, 타락한 밤의 땅’ 필드에 등장한다. 유저들은 비올란테 봉인 성공 시 신규 액세서리인 '비올란테의 잿빛 벨트’ 레시피를 비롯해 아나타와 사관생도 로브 전용 스탠스 교본, 5대 원소 액세서리 레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보스 액세서리 '비올란테의 잿빛 벨트'는 기존 보스 액서서리를 상회하는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레시피와 비올란테 레이드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들을 이용해 완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비올란테는 유저 캐릭터의 능력치를 낮추는 중첩형 디버프 스킬인 '몰락'을 구사하며 자신에게 걸려 있는 해로운 효과를 지우기도 한다. 또한 등장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각각 다른 능력치를 보유한 도플갱어들을 소환한다.

 

아울러 유저들이 비올란테 봉인에 실패할 경우 비올란테는 재등장 시 더욱 강한 몰락의 힘을 보유하게 된다. 봉인 성공 시에도 재등장 시 비올란테의 방어 능력이 상승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최강의 보스인 비올란테 레이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추가될 신규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H2 중세 일본 오픈 월드 RPG '센고쿠 다이...
에이치투 '스토커 2: 초르노빌의 심장부' P...
블루포션 '에오스 블랙' 440일 기념 대규모...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
넥슨 '카스온라인', '좀비 히어로 클래식'...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