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 신작 '아틀란의 크리스탈', 지스타 통해 첫 선

등록일 2023년11월13일 12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뉴버스(Nuverse)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액션 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지스타 2023’을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되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D15 구역에서 신비로운 아틀란 세계를 테마로 꾸며진 부스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직접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으며, 각종 선물이 제공되는 스탬프 미션과 매일 개최되는 PvP 대전이 펼쳐진다.

 

또한 노돌리, 따효니, 김재원, 명예훈장 등 인플루언서 참여 행사와 캐릭터 코스프레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부스에 방문해 현장사진을 촬영하고 공식 라운지에 방문 후기와 함께 인증하면 치킨 쿠폰, 햄버거 쿠폰 등을 지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유도할 예정이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변화무쌍한 마법 도시를 배경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신비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밀을 찾는 모험을 담았다.

 

특히 전략적인 조합을 가능케 해 모험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4개의 기본 직업과 8가지 전직 체계, 10가지 이상의 스킬 장착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자유도 높은 공중 액션을 탑재해 지상에서 공중까지 이어지는 연계 콤보를 구사할 수 있으며, 타격, 충돌, 공중 띄우기, 환경 상호작용 등 실감나는 전투 효과로 몰입감을 높였다.

 

아울러 대규모 협동 레이드 콘텐츠에 참여해 동료들과 협력하고 레이드 보상으로 더욱 좋은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언리얼 4 엔진으로 구현된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게임 플레이 PV 영상에서는 압도적인 몬스터와 함께 캐릭터별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을 엿볼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뉴버스는 정식 출시에 앞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TBT) 참가자를 모집하며, 12월 8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설문지를 작성해 신청하면 추첨으로 테스터를 선정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