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하이퍼그리프,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GRYPHLINE(그리프라인)' 최초 공개

2023년12월06일 09시1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하이퍼그리프가 5일 저녁 자사의 새로운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GRYPHLINE)’을 최초로 공개했다.

 

그리프라인은 하이퍼그리프가 개발중인 게임들을 선보이는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높은 품질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그리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게임으로는 올해 지스타 2023에서도 국내 게이머에게 주목을 받은 ‘엑스 아스트리스’, ‘팝유컵’ 외에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명일방주’ 시리즈의 차기작인 ‘명일방주 : 엔드필드’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하이퍼그리프는 그리프라인을 통해 실시간 전략 게임, RPG, 협동 어드벤처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그리프라인 황이펑 대표는 “저희는 더욱 많은 자원들을 아낌없이 투입하여 해외플레이어와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뛰어난 인재들을 더 많이 영입하여, 지속적인 혁신과 게임 품질 향상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사랑과 신뢰를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한편, .그리프라인의 본사는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쿄와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번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공개와 함께 그리프라인은 신규 게임 개발을 위한 연구 및 개발 지원, 현지화,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발굴할 계획이다.

 









 

HAOPLAY '리버스: 1999', 2주년 기념 업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내는 카카오게임즈,...
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서비스 반...
넷마블 신작 '뱀피르' 공식 OST 영상 공개...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도쿄게임쇼 통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