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레이 게임즈(BOLTRAY GAMES)는 플로우 엔터테인먼트(Flow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RPG ‘삼켜라! 드래곤!’이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와 함께 ‘삼켜라! 드래곤!’은 개그맨 ‘이선민’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이선민은 S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소속사인 메타코미디에서 제작 중인 ‘메타코미디클럽’에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SBS 개그맨 동기 ‘조훈’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he면상들’의 영상 중 하나는 조회수 약 670만 회를 달성할 만큼 높은 주목을 받았다.
홍보모델 선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에서 ‘이선민’은 여타 슈팅 게임과는 다른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드래곤, 드래곤 무스메 형태에 호평을 보내며, 자신의 원픽 드래곤으로 ‘데스’를 꼽았다. 그러면서 차별화된 게임성, 고퀄리티 비주얼, 창의적인 플레이 방법이 담긴 ‘삼켜라! 드래곤!’을 적극 추천했다.
‘삼켜라! 드래곤!’은 탄막을 삼켜서 반격하는 독특한 콘셉트와 시스템을 채용한 모바일 탄막 슈팅 RPG이다. 감각적인 만화 아트 스타일 그래픽을 만날 수 있으며, 실제 국가나 지역별 테마의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 다양한 속성과 특징을 가진 원소 드래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전투 시 적의 공격을 삼켜서 반격하는 방식의 차별화된 슈팅을 손쉬운 한 손 컨트롤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컨트롤 방식을 기반으로 드래곤 원소 속성과 조합 가능한 로그라이크 방식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면서 기본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기반 PVE, 길드 단위의 길드 시스템 및 역할 대여, 스피드 챌린지와 크로스 서버 챌린지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삼켜라! 드래곤!’은 이처럼 감각적인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 플레이로 화제가 되면서 국내 사전예약에 100만 명 이상 참여했다.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함에 따라 정식 출시 후 골드, 별의 기도석, 기념 프로필 프레임 용의 결정을 선물하여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다.
특히, 이용자는 사전예약 홈페이지 보상으로 15회의 뽑기를, 신규 유저 출석체크 보상으로 70회 뽑기를, 우편함 보상으로 20회 뽑기를, 정식 론칭 후 드래곤 수집 활동 보상으로 6회의 뽑기 등 총 111회 뽑기 기회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켜라! 드래곤!’ 정식 서비스 후, 이용자는 인게임 미션을 통해 원소 드래곤인 SR 단데리온, SR 라임, SR 베일, SR 라돈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삼켜라! 드래곤!’은 1월 11일 출시를 앞두고 옥외 광고를 통해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지하철 2호선 특정 역 스크린도어 광고로 만날 수 있는 ‘삼켜라! 드래곤’을 촬영한 후 네이버 공식 라운지 ‘드래곤 찰칵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공식 피규어 스탠드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재 ‘삼켜라! 드래곤!’은 해외에서도 영국 유명 게임 전문지 ‘포켓게이머’에 실리거나 2023년 모바일 골드 어워드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흥행 조짐을 보이는 중이다.
볼트레이 게임즈 관계자는 “손맛탱 꿀꺽슈팅 RPG 삼켜라! 드래곤! 사전예약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며, “출시 전부터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서 푸짐하게 준비된 보상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