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문톤 신작 '위처 오브 렐름' 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 실시

2024년03월04일 09시4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워처 오브 렐름’의 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워처 오브 렐름’은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SOE)’을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문톤’의 최신작이자 기대작이다.

 

이 게임은 신비로운 티야 대륙을 100명 이상의 개성 있는 영웅들과 함께 모험해 나가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는 풍부한 자원을 활용하는 전술 지휘관 역할을 맡아 캠프를 건설하고, 다양한 세력과 종족의 영웅을 수집 관리하게 된다.

 

놀라운 몰입감과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연출 효과를 자랑하는 ‘워처 오브 렐름’은 디펜스 형태의 전투 플레이와 참신하고 다양한 RPG 요소가 잘 버무려진 게임이다. 전투에서는 깊이 있는 전략적 플레이를 활용해 짜릿한 보스 전투부터 대규모 멀티 PVP까지 즐길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워처 오브 렐름’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 수 달성 목표에 따라 영웅 경험치 포션 아이템부터 다이아, 골드, 레어 소환 수정까지의 아이템을 푸짐하게 선물하고, 네이버 공식 라운지 팔로우 목표 달성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아이폰15, 에어팟(3세대), BHC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공유 이벤트는 런칭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런칭 후 발표된다.

 

게임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 로우 프로파일 게이밍 키보드 신제...
국내 최고 팀은 'TFD', 넥슨 '더 파이널스 ...
PC방 오면 '서든어택'이 공짜, 넥슨 '게토'...
엠게임 신작 MMORPG '열혈강호: 귀환' 초반...
엔씨소프트 신작 프로젝트 'LLL', 정식 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
티엘비, SK하이닉스 엔비디아에 소캠 하반기 공급... 소캠 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