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종합 프로듀서 이이즈카 첫 내한! '소닉 오피셜 팬미팅 IN 서울 2024' 방송 예고

등록일 2024년03월29일 16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SEGA의 게임 정보 방송 ‘세가 세일즈 만세’(약칭 세세세)에서 지난 3월 23일에 개최된 ‘Sonic official fan meeting in Seoul 2024’ 특집이 방송될 예정임을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본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처음 한국에 방문한 소닉 종합 프로듀서 이이즈카 타카시(飯塚 隆)씨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한 소닉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호시노 카즈유키(星野 一幸)씨가 소닉의 열혈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모에카는 이이즈카 프로듀서와 호시노 디렉터를 만나 이번 팬 미팅에 대한 그들의 감상을 듣는 한편, 행사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며 소닉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보고, 듣고, 느끼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올해 가을에 발매 예정인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세가 세일즈 만세’ Sonic official fan meeting in Seoul 2024 특집편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3월 29일(금) 20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