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감동시킨 '어린왕자'와 '히말라야' 장기 흥행 예고

등록일 2015년12월29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 겨울, 단 하나의 감성대작 '어린왕자'와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를 다룬 '히말라야'가 어른들을 눈물 짓게 만드는 감동적인 영화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이 두 영화는 연말연시 극장가에서 성인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커다란 감동을 전하고 있어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생텍쥐페리의 위대한 명작을 스크린으로 재현한 '어린왕자'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성인 관객들에게도 공감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개봉 후 영화를 본 관객들은 SNS를 통해 '인생 영화'라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어린왕자'는 엄마의 인생계획표대로 살고 있는 어린 소녀가 이웃집 괴짜 조종사 할아버지의 이야기 속 어린왕자를 찾아 떠나는 감동적인 여정을 그린 영화이다. 단순한 스토리 속에 현실적인 이야기와 원작의 깊은 메시지를 담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거장 한스 짐머의 음악을 배경 삼아 원작 속 주옥 같은 명대사들이 인상적인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했다.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영화이다. 개봉 후 배우들의 열연과 네팔 히말라야, 프랑스 몽블랑 등 현지 로케이션 촬영을 통한 생생한 시각효과와 더불어 휴먼원정대의 위대한 도전과 동료를 향한 진심과 애절함, 이 모두를 아우르는 인간미가 어우러진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어린왕자'와 '히말라야' 두 영화는 모두 특히 성인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마음을 울리는 감동으로 호평 받고 있다. 어렸을 때는 미처 느끼지 못했던 인생의 깊이와 어른이 되어서 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 곁에 있는 이에 대한 소중함 등은 감동 그 이상의 뜨거움을 선사하고 있어 한파가 매서운 극장가를 따뜻하게 적시며 꾸준하게 관객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