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진코믹스 1억 돌파 최고인기작 '우리사이느은' 드라마 제작 결정

2016년09월26일 09시4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최근 1억 조회수를 돌파한 레진코믹스 최고 인기 웹툰인 캠퍼스 로맨스물 '우리사이느은'과, 연재 시작 1년여 동안 조회수 천오백만을 기록 중인 미스터리 로맨스물 '너의 돈이 보여'가 각각 드라마로 제작된다.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드라마제작사 에이트웍스와 '우리사이느은'과 '너의 돈이 보여' 이 두 편의 로맨스 웹툰에 대한 영상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이트웍스는 올 상반기 화제를 모은 tvN의 로맨스물 '치즈인더트랩'을 만든 드라마 제작사로, 이에 앞서 OCN에서 방송된 법의학 미스터리 드라마 '신의 퀴즈' 시리즈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레진코믹스의 명실상부 대표작인 '우리사이느은(작가:이연지)'은 레진코믹스에서 2014년 가을부터 연재하며 최근 1억 조회를 돌파한 레진코믹스에서 가장 조회수가 높은 대표 웹툰이다.
 
고교 시절 친하게 지냈던 동창 남녀가 대학에 진학한 후 서로에 대한 우정과 연인의 감정을 오가며 이른바 '밀당'게임을 벌이는 캠퍼스 로맨스물로, 지금까지 1억 조회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며 연재되고 있다.
 
판권 계약이 체결된 또 다른 웹툰 '너의 돈이 보여(작가:S리아, 민국23)'는 작년 8월부터 레진코믹스에서 연재 중인 미스터리 로맨스물로, 조회수 천오백만을 돌파한 레진의 또 다른 인기작 중 하나다. 다른 사람이 미래에 갖게될 재산을 내다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에이트윅스는 조만간 두 작품에 대한 시나리오 작업과 캐스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에이트웍스 김원주 대표는 "매력적인 원작 웹툰을 많이 보유한 레진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 영상물 제작의 강점을 살려 원작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진은 이에 앞서 지난 여름 또 다른 인기 웹툰 '조국과 민족'의 영상화 판권 계약을 국내 영화사 '백그림'과 체결하는 등 웹툰 콘텐츠의 2차 활용 방안 모색에 적극 나서고 있다.
 
레진엔터테인먼트 한희성 대표는 “많은 사랑을 받은 웹툰들이 드라마로 재탄생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웹툰별로 그에 적절한 다양한 콘텐츠 활용 방안을 계속 모색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 '히트 2' 출시 3주년 기념 '클래식 서...
플래직, '디모' 등 레이아크 대표작 음악 ...
대형 업데이트 적용된 카카오게임즈 ‘오딘...
종합 서브컬처 이벤트 '일러스타 페스 9', ...
컴투스 '스타시드', 日 앱 스토어 인기 TOP...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