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조립 PC 전문 판매몰인 아이코다 (http://www.icoda.co.kr)의 잠실 롯데마트 디지털파크에 공식 입점해 있는 커세어 전용 부스를 통해 얼마 전 출시한 게이밍기어 제품인 벤젼스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설치된 벤젼스 게이밍기어 체험 부스에서는 MMORPG, RTS, AOS 장르 등에 최적화, 설계된 K90, M90 제품과 함께 FPS 장르 게임에 적합한 K60, M60 제품이 각각 설치되어 있다.
이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던 특별한 디자인과 외관으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벤젼스 게이밍기어 시리즈 제품들의 뛰어난 성능을 어필할 예정이다.
체험 부스 설치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시간이나 거리상, 용산으로의 접근이 다소 어려운 소비자분들께 커세어 벤젼스 시리즈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커세어라는 브랜드가 일반 유저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었으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등으로 정식 개점 이후, 방문 고객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점차 늘고 있어, 이와 같은 체험존을 계속해서 늘려나가 더 많은 체험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잠실 롯데마트 내 디지털파크에 입점한 아이코다, 커세어존에는 벤젼스 게이밍기어 뿐만 아니라 내방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을 알아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여타 다른 커세어 제품들의 전시 역시 진행 중이며, 커세어 제품들로 이루어진 완제품 PC 역시 함께 비치되어 있다.
롯데마트 잠실점 디지털파크는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면적 약 1210평에 취급상품이 9,000개에 달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가전 전문 매장으로 지하철 2호선, 8호선 잠실역과 연결되어 교통이 편리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 일일 14시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