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개봉을 앞둔 스파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의 '빼꼼'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빼꼼'의 4단 변신 스틸이 공개됐다.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빼꼼' 캐릭터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허당곰에서 초특급 스파이로 거듭난 '빼꼼' 4단 변신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아기 '빼꼼'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국가정보국에서 청소를 하며 스파이를 꿈꾸던 시절, 고도의 훈련을 받은 뒤 초특급 스파이로 거듭난 현재의 모습까지 '빼꼼'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엄마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아기 '빼꼼'의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반면, 눈물 콧물이 범벅된 얼굴로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빼꼼'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빼꼼'만의 유쾌한 매력을 다시금 확인케 한다. 코앞으로 날아오는 미사일을 뒤늦게 발견하고 당황해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은 앞으로 '빼꼼'에게 닥칠 좌충우돌 미션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빼꼼'이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초특급 스파이로 거듭난 '빼꼼'의 화려한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