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이태원 ‘상수리나무 아래’ 팝업스토어 오픈... 이태원 일대를 '상수리나무 아래'로 수놓았다.

등록일 2022년05월26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디의 대표 히트작 '상수리나무 아래'가 이번에는 콘텐츠 전문 카페 모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는 이태원에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운영, 19일 오픈 첫 날부터 1시간 여 동안 대기줄이 길게 이어지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콘텐츠 전문 카페 '모펀(MOFUN)'과의 협업을 통해 오픈한 이번 콜라보 팝업 스토어는 '상수리나무 아래' 속 주인공 '맥시'의 성장 무대라 할 수 있는 도서관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또한 주요 캐릭터들의 작화가 담긴 포토존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영상들로 가득 채워졌다.
 
또한, '상수리나무 아래'의 풍성한 이미지와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은 10여종의 굿즈들과 캐릭터들의 이름을 딴 디저트 및 음료를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리디는 이태원 4번 출구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를 거점으로, 이태원 일대를 '상수리나무 아래'로 수놓았다. 해밀톤 호텔 전광판을 빛나게 장식하는 것은 물론, 가로등을 가득 메운 배너 등 주위만 둘러보면 어디서든 '상수리나무 아래'를 볼 수 있게끔 배치했다.
 
리디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상수리나무 아래'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작품 속에 등장하는 장소와 소품 등 볼거리로 가득찬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수리나무 아래' 팝업 스토어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상수리나무 아래' 웹툰과 웹소설은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