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스틸시리즈 'FC온라인' 브랜드데이에 스폰서로 참여

2024년05월03일 17시0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EA 코리아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의 브랜드데이에 스폰서사로 참여했다.

 

스틸시리즈는 'FC 하이스쿨'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지난 1일(수)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광주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10라운드 홈 경기에서 진행된 'FC온라인' 브랜드데이에 참여했다.

 

경기 당일 오후 5시30분 W석 중앙무대에서 'FC 하이스쿨 3 ON 3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었다. 'FC 하이스쿨'은 'FC온라인'의 고등학교 대항전으로 5년 만에 재개되는 10대들의 'FC 온라인' 정면 승부다. 이날 이벤트 매치는 도내 대표 학교인 '표선고'와 ‘제주 유나이티드 유소년팀'이 3 ON 3 매치로 맞붙었다.

 

스틸시리즈는 FC 하이스쿨 3 ON 3 매치 진행 전 좌석에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지원해 참가자들이 최고의 게임 환경에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당 이벤트 매치에 참여한 참여자들에게 자사의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FC 하이스쿨'과 공식 파트너십으로 10대 게이머들과 색다른 장소에서 소통하며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지속적인 파트너십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과의 접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레노버, 퀄컴 CPU 탑재 2종 신제품 글로벌 ...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라그나로크: 초...
[리뷰] 지상 최고의 동물을 만들어보자 '최...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
컴투스, '전투기 키우기: 스트라이커즈 194...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