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가정의 달 기념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 17일 진행

등록일 2024년05월17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앱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원스토어는 '오늘의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를 1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버섯커 키우기'를 비롯해 오늘의 게임으로 선정된 10여 개 게임에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SK텔레콤,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원스토리에서는 중국 로맨스소설 기대 신작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일에는 Loeva 작가의 '춘광리', 희행 작가의 '대제희'가 공개되며 27일에는 심천결 작가의 '낙양 박정관'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8일에는 인기작 '선종'과 '위무불능취'의 저자인 구습륙 작가의 '담금'이 공개됐다. 원스토리는 중국 로맨스소설 인기작들을 최초·독점 공개해오며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이 유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과 화려한 그래픽,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 멀티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A PLUS JAPAN의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캡콤의 메가 IP '스트리스 파이터'의 라이선스를 공식 취득한 모바일 RPG로 춘리, 류, 켄 등 인기 캐릭터의 향수와 독창적인 육성 시스템의 조합으로 생생한 감동을 선사한다. 다에리소프트의 모바일 RPG '크리스탈 나이츠'는 최대 32인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유저 간 소통을 통한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