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미니어처 컬렉터블 브랜드 '미니벌스', 토이저러스와 버터샵 입점을 시작으로 시장 확대 나서

2024년07월02일 09시3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세계적 인기의 키덜트 아이템, 'MGA의 미니벌스'(MGA's Miniverse)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7월 한국 공식 론칭과 함께 입점을 시작한 미니벌스의 오프라인 매장은 '토이저러스'와 캐릭터 편집샵 '버터샵'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손오공은 5월 MGA의 미니어처 브랜드 미니벌스의 국내 론칭을 위한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유통사들은 미니벌스 재고를 선점하는 등 물량 확보에 나서고 있어 손오공이 제조사인 MGA에 발주한 초도 물량의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내 손으로 만드는 나의 세상, MGA의 미니벌스는 DIY(Do It Yourself) 요소를 포함한 랜덤 미니어처 컬렉터블 브랜드로 음식과 공예 등 일상 용품을 미니어처 형태로 제공한다.

 

모두 블라인드 포장으로 언박싱의 재미를 전달하며 각 패키지마다 실감 나는 형태의 미니 사이즈 '재료'와 '주방 액세서리', '레시피 카드'가 포함되어 미니어처 작품을 직접 만드는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첫 출시 제품은 미니벌스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 시리즈와 에스프레소, 밀크티, 주스, 소다 머신을 골라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하는 '홈가전' 시리즈, '라이프 스타일' 시리즈는 어항, 화분, 캔들 등 인테리어 소품을 깜찍한 미니어처로 만들 수 있으며 총 32종으로 풍성한 구성의 미니벌스 멀티팩도 준비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60여 개의 미니벌스를 만드는 메이킹 숏츠 영상과 론칭 프로모션은 손오공 공식 유튜브 채널(@SonokongTube),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sonokong_official), 손오공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미니벌스 브랜드 담당자는 "미니벌스는 전 세계 히트 브랜드로 이미 글로벌에서 검증받았다"며 "예측한 수요를 훨씬 넘는 쇼티지(공급 부족) 상황이 예상되는 가운데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해 고객분들의 구매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