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자사 첫 서브컬처 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유저 호평 속 국내 CBT 마무리

2024년07월23일 11시1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그라비티가 서브컬처 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CBT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론칭에 앞서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CBT를 진행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로 '마녀'와 '성흔' 중심의 특색 있는 스토리,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일러스트, 화려한 스킬 연계 컷신 및 연출로 CBT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뮈렌: 천년의 여정' CBT 버전은 메인 스토리 중 일부인 첫 에피소드부터 에피소드 5 욕망의 물결과 다양한 성장 콘텐츠, 도전 스테이지로 구성했다. 유저들이 '뮈렌: 천년의 여정'을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흔 첫인상 이상형 월드컵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라운지에서 CBT 버그 제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성흔 소환권 3개, 별의 정수 조각 10개씩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3D 그래픽을 적용한 스토리신과 전투신이 인상적이다', '전투할 때 캐릭터마다 컷신과 일러스트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다',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에 걸맞은 스토리 전개가 돋보인다', '성흔 각각이 보유한 스토리와 특성이 두드러져서 좋다', '마녀 캐릭터 스킬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든다', '정식 론칭 이후 코스튬 섹션이 기대된다' 등 호평을 남겼다.

 

그라비티 정기동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이번 국내 CBT에서 전반적으로 스토리와 일러스트에 대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다.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인 만큼 많은 유저분들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작은 것까지 신경 쓴 부분들이 좋은 인상을 준 것 같다"며 "CBT에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정식 론칭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선물한다.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아야카시 라이즈' CBT...
아크게임즈 '레오네'에 썸머 바캉스 페스티...
스토브,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롯데시...
볼드플레이게임즈, 히어로 슈터 '블랙 스티...
하이브IM '드림에이지'로 사명 변경 "새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