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횡스크롤 드릴 어드벤처 게임 ‘페퍼 그라인더’ PS & XB 버전 발매

등록일 2024년08월07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는 지난 3월 29일에 발매된 1인 개발자 알 엑(Ahr Ech) 개발의 횡스크롤 드릴 어드벤처 게임 ‘페퍼 그라인더'의 플레이스테이션4, 5 그리고 Xbox S/X와 Xbox One 버전을 7일 발매했다.

 

 

올해 초 PC와 닌텐도 스위치로 첫 출시된 페퍼 그라인더는 거대한 드릴을 이용해 빠른 속도로 돌고래가 물속을 움직이듯 자유롭게 거침없이 이동할 수 있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맵 디자인, 화려한 픽셀과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퍼즐 그리고 혼돈스럽지만 손 맛 넘치는 전투까지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주인공 ‘페퍼’는 난파된 와중 나를링스라는 해적들에게 보물을 빼앗기게 되지만 우연히 습득하게 된 드릴 ‘그라인더'과 함께 자신의 보물들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게이머는 페퍼의 모험을 통해 섬을 가로지르며 왜 거대한 전동공구를 가진 사람과는 싸워서는 안되는지 그 이유를 함께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게임은 한글을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16,500원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