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더 그림엔터테인먼트, '빵빵이의 일상' IP 활용한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 팝업스토어 오픈

2024년08월19일 12시0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구독자 232만명의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채널 ‘빵빵이의 일상’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빵빵이의 일상’을 제작하는 ‘박태준만화회사(더그림엔터테인먼트)’의 사내 독립 기업 ‘B2ANG 스튜디오’는 ‘빵빵이의 일상’ 2주년을 기념한 팝업스토어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19일(월)부터 9월 1일(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엠포리아 빌딩 1층에서 진행된다.

 

주인공 ‘빵빵이’와 여자친구 ‘옥지’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길바닥 장사를 시작하게 된다는 온라인 콘텐츠 속 새로운 테마를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은

새롭게 시작되는 스토리를 팝업스토어를 통해 미리 공개한다는 새로운 콘셉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빵빵이의 일상’ 세계관 속 여러 캐릭터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페셜 포토존,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 컨셉의 프레임으로 디자인한 포토이즘/포토카드존, 다양하고 귀여운 MD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판매되는 ‘빵빵이 장바구니’와 ‘빵빵이 로봇 장바구니’를 비롯해 키링, 아크릴 스탠드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모기기피제, 양치세트 등 생활용품까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94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한정판 포토 카드를 증정하며, 그중 뒷면에 ‘빵빵이의 일상’ 이주용 작가의 사인이 있는 행운의 포토 카드를 수령한 고객에겐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빵빵이의 일상’ 미니 이모티콘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일본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 팝업스토어, 배스킨라빈스와의 콜라보 상품 등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빵빵이의 일상’은 짧은 휴식을 거쳐 9월 새로운 스토리와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HAOPLAY '리버스: 1999', 2주년 기념 업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내는 카카오게임즈,...
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서비스 반...
넷마블 신작 '뱀피르' 공식 OST 영상 공개...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도쿄게임쇼 통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