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5주년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24년09월06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자사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출시 5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NHN이 2019년 9월 19일 출시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5주년을 맞았다. 연초부터 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정확히 5주년이 되는 기간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PC ‘한게임포커’와 연동되어 있어 이벤트는 PC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 이벤트는 응모권 이벤트다. 이용자가 게임을 5판 플레이 할 때마다 응모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응모권 10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 또는 아이템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총 1명의 당첨자를 뽑는 ‘순금 5돈’ 경품에는 횟수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며, ‘게임머니 500만 골드’ 또는 ‘최대 500억 골드 뽑기 도전’ 응모에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올해 처음 ‘한게임포커 클래식’ 및 PC ‘한게임포커’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액션아바타 '슈퍼리치 김부내'를 100% 지급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5주년을 맞아 7월부터 매달 진행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 제 3탄으로 큰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응모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24년 남은 하반기에는 길드간 경쟁을 통해 도시를 점령하고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를 오픈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20년 전통의 PC ‘한게임포커’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포커게임이다. 2019년 출시해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홀덤’ 등 포커 룰 기반의 게임을 제공해왔으며, 이후 ‘LA섯다’, ‘훌라 게임’을 추가하는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고도화된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