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추석맞이 자체발광 'LED 한복' 출시

등록일 2024년09월12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 2024년 추석 명절을 맞아 신규 아바타 의상인 '빛나는우리의것 LED 한복세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디션에 따르면 신상 LED 한복은 보름달처럼 무대를 밝히는 자체발광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9월 12일 점검 후부터 9월 26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기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LED 한복을 착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바타의 외형이 변하며, 특별한 이펙트의 전용 배경과 옷장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디션은 또한 LED 한복에 어울리는 신상 손액세서리인 '빛나는우리의것 LED 소고'와 '빛나는우리의것 LED 부채', 신규 감정모션인 '소고댄스'과 '부채댄스'도 패카자로 한정 기간동안 선보인다.

 

아울러 9월 12일 점검 후부터 9월 26일 점검 전까지 '달빛별빛 타임박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에 오디션에 접속해 20분~480분의 타임박스 게이지를 채우면 풍성한 할인쿠폰을 비롯해 크레이지퀸의 선물상자E와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0만덴 쿠폰 등 특별한 보상을 얻게 된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오는 9월 19일 점검 후부터 9월 22일 23시59분까지 4일 간 '달빛 이벤트서버'를 오픈한다. 이벤트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덴, 커플포인트를 2배로 획득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달빛 아래 우리의 흥을 한층 더 이끌어줄 매력적인 한복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디션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