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오디션', 돌아온 이벤트 모드 '보스배틀' 오픈

등록일 2024년12월13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2024년 12월12일 정기점검 후부터 2025년 1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은 2~5인의 유저가 협력해 NPC인 '보스'와 대결하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서 고수서버, 자유서버, 인맥서버에서 진행할 수 있다.

 

지난 시즌에서 유저들에게 토벌당했던 '토얌이'가 당근 대신 무를 들고 '무얌이'로 돌아왔다. 유저들은 무랑이, 끼얌이 등 부하들을 차례로 물리친 후 최종 난이도인 '달인' 스테이지에서 무얌이를 만나볼 수 있다.

 

보스들과의 대결에서 승리해 이벤트코인을 모으면 특별 제작 한정판 아바타인 '백무신공 무우 의상 세트(무기한)', '백무신공 무얌이 의상 세트(무기한)', '신비로운 한비구슬(30일)'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모드 보스배틀에서 아무 난이도나 최초 1회 승리를 기록하는 유저들은 한정판 '무얌이 마크(무기한)'를 획득한다.

 

오디션은 아울러 보스들의 모습이 포함된 이벤트모드 보스배틀 참여 인증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1만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유저들이 함께 보스를 격파해 나가시면서 협동의 재미를 느끼고 한정판 아바타도 획득해 보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키보드 입력 또는 리듬볼을 돌리며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패션 아이템을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꾸미기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