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신규 시즌 '힘의 증명'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1월10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니즈게임즈(대표 임명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시즌 ‘힘의 증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새로운 전투 콘텐츠와 성장 요소 추가를 비롯해 플레이 편의성 향상 등을 통해 이용자가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싱글 콘텐츠 ‘투기장’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투기장에서 ‘엑타시스’와 ‘만티코어’ 등 강력한 보스를 비롯한 몬스터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이 곳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성장 재료 ‘영혼석’을 활용해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재미를 즐겨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오스 던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 ‘도와줘! 헌터들!’을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잿가루’를 기반으로 이벤트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에센스’와 ‘유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조디악 전문화’ 특성의 효과와 매커니즘에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며, ‘1인 강림 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개선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보다 편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새롭게 접하는 신규 이용자를 배려해 ‘성장 패스’와 ‘신규 출석부 보상’ 구간별로 ‘유물 선택 상자’를 배치했으며, 게임을 즐기면서 유쾌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콘텐츠도 추가됐다.

 

한편 ‘언디셈버’는 신규 시즌 ‘힘의 증명’ 업데이트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조디악 스프린터’와 서비스 3주년을 상징하는 ‘대량의 골드’, ‘유물 선택 선택 상자’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우편함을 통해 지급한다.

 

끝으로 ‘3주년 시즌 도전과제’를 진행, ‘혜성의 홰’와 ‘카스토르의 시야’ 등 종결 유물 장비를 포함하여 성장에 필수적인 핵심 보상 및 신규 유물 등을 제공하여, ‘룬 마스터 경험치 증가’, ‘석상 경험치 증가’, ‘골드 획득 확률 증가’ 등 약 10종의 핫타임 이벤트를 이번 시즌 내내 적용한다.

 

‘언디셈버’ 신규 시즌 업데이트와 이벤트,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디셈버 공식 페이지,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