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철저히 유저 눈높이에 맞추겠다", '레이더즈' 개발방향 발표

2012년07월13일 16시07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공개서비스 이후 첫 단기 개발 방향성을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발표는 공개서비스 시작 일주일만인 13일(금)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 졌다. 핵심 내용은 이용자들의 불만 사항 개선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이다.

먼저 이용자들의 가장 큰 불만 사항 중 하나인 인스턴스 던전(전장)의 난이도와 에픽몬스터 사냥 밸런싱이 조정된다. ‘화원의 주인’과 ‘저주받은 납골당’ 던전의 경우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으며, 30레벨 콘텐츠인 에픽몬스터 ‘이리스’에서 줄서기 문제는 던전 플레이로 변경해 해결할 방침이다.

또한 원격 길드(커뮤니티)초대, 친구추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조만간 개선되며, 파티(팀) 플레이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방안도 적용된다.

24레벨부터 27레벨 구간에서 공백이 생기는 퀘스트(미션)에 대해 수정계획도 공개했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의 신고를 통해 발견된 버그 등을 지속적으로 수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레이더즈’의 이번 발표에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더즈’ 만의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3일의 금요일을 맞아 저녁 8시부터 이용자들을 위한 에픽 몬스터 ‘고스트 라이더’ 소환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스트 라이더’는 최고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주는 희귀 몬스터이다. 평소에는 잘 등장하지 않아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령 몬스터로 알려져 있다.

몬스터 헌팅 MMORPG ‘레이더즈’의 방향성 발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인터뷰]넥슨 '카스온라인' 여름 대규모 업...
애니박스 신규 애니메이션 '도원암귀' 7월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2주년 맞이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그래 유저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여야징ㅋ
라이 | 07.13 16:34 삭제
댓글 0
35 23
그래 유저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여야징ㅋ
라이 | 07.13 16:34 삭제
댓글 0
35 23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