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3월 다양한 영화 취향 가진 관객들의 가슴을 울릴 日 영화 러쉬 눈길

2025년02월27일 09시5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3월 극장가에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할 각양각색의 일본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오는 3월 5일 개봉을 앞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은 10년 만에 다시 만난 장난 천재 ‘타카기’와 그녀에게만은 속수무책인 엉뚱 허당 ‘니시카타’의 티격태격 로맨스. 누계 발행 부수 1,2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첫 실사 영화다.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은 2024년에 공개된 동명의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의 연장선 스토리로 드라마와 동일한 감독인 ‘이마이즈미 리키야’가 연출을 맡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나가노 메이, 타카하시 후미야, 쿠로카와 소야가 출연해 3월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에게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보일 예정이다.

 

 

3월 19일 개봉하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오로지 궁극의 국물을 찾기 위한 프로 혼밥러 고로 씨의 의도치 않은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무비.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2012년 일본에서 첫 방송되어 심야 드라마로는 이례적인 화제성을 일으킨 시리즈의 영화화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배우 마츠시게 유카타가 ‘고로’ 캐릭터를 연기한 것은 물론 연출, 각본에도 참여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3월 26일 개봉하는 영화 <라스트 마일>은 세계 최대 쇼핑 사이트 ‘Daily Fast’에서 배송된 택배를 통한 의문의 연쇄 폭탄 테러와 이에 맞선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논스톱 서스펜스 스릴러. <라스트 마일>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일본 최고의 인기 드라마 [언내추럴](2018)과 [MIU404](2020)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쉐어드 유니버스’ 작품으로, 드라마 팬들과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일본 박스오피스 5주 1위, 누적 관객 수 414만 명, 누적 수입 59.1억 엔을 기록하는 등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실사 영화로 일본에서 유례없는 흥행 열풍을 일으켜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설렘 가득한 로맨스부터 힐링 드라마, 서스펜스 스릴러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일본 영화들이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나가노 메이와 타카하시 후미야의 사랑스러운 티격태격 로맨스를 그린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은 3월 5일 개봉한다.

'페스나' 컬래버 효과 본 '붕괴: 스타레일'...
위메이드,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위믹스 ...
넥슨, 전국 대학생들 대상 'NYPC 코드배틀 ...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넥슨 '블루 아...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개발 비하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