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금일(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 ‘리프트’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정액 상품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웅의 품격’ 패키지는 금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용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 줄 수 있는 영웅급 장비와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30일, 90일 패키지로 구분돼 판매된다.
먼저, 30일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10% 할인된 가격(17,800원)으로 50레벨 이상을 위한 ‘전문 선물상자’와 다양한 아이템 및 영웅급 장비가 랜덤하게 담긴 ‘어센드 종합선물 상자’, ‘어센드 물약 상자’를 선물한다.
또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20% 할인된 가격(47,500원)에 15일을 더 추가해 105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독특한 외형의 탈 것 거미 ‘틴드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0일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리프트’는 금일부터 8월 3일까지 영웅의 품격을 함께할 ‘친구 추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 패키지를 구입한 이용자에게는 신규 친구 추천권이 무제한 부여되며, 해당 추천을 통해 들어온 친구들에게는 14일 무료 정액권이 지급된다. 따라서 추천을 받은 이용자들은 '리프트'의 최신 콘텐츠들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으며, 지정된 친구 추천 미션을 달성한 경우 아이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리프트'를 아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기회인 만큼 친구들과 함께 영웅의 품격을 제대로 누려보시기 바란다”며,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규모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프트’ 홈페이지(
http://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