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복싱스타'에 승리의 어퍼컷 신규 글러브 추가

등록일 2025년04월01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모바일 스포츠게임 '복싱스타'에 어퍼컷 글러브 1종을 추가하고,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자유분방한 그래피티 컨셉의 신규 어퍼컷 글러브 '라이엇 RD'는 공격 시 플레이어의 치명타 피해량에 비례한 버프가 적용되어 어퍼컷 치명타 공격이 가능하며, 다른 치명타 장비들과 시너지 효과를 내 보다 강한 대미지로 통쾌한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루키 랭킹'이 추가 되었다.

 

신규 유저는 리더 보드에 편성된 이후 4주간 리그를 즐길 수 있으며, 마지막 주간 정산 후 전체 리더 보드로 변경되어 기존 유저와 동일한 랭킹 경쟁에 참여 할 수 있어, 신규 유저를 위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그밖에 일정 시간이 지나야 수령이 가능했던 리그 승리 보상 상자를 'GBCA 상자'로 규칙을 개선했고, 게임 내 홈 화면의 인터페이스를 개선, 수행 가능한 미션을 출력해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루키 리그 1위부터 3위 까지 신규 복싱스타 굿즈를 증정하며, 게임 내 신규 글러브를 일정 조건 이상 만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만우절 기념 쿠폰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스포츠게임 '복싱스타'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