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더 오래, 더 가까이… 케이스티파이, 나만의 순간을 담는 ‘포토 커스텀’ 캠페인 공개

2025년04월30일 13시2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커스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러너, DJ, 아이, 반려견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며, 이들의 일상을 포착한 장면들이 콜라주 형식으로 담겼다. 이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커스텀의 특징과 그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케이스티파이의 대표 기능인 커스텀 기능은 폰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를 단순한 제품을 넘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로 활용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텍스트 커스텀을 넘어, 직접 촬영한 사진, 그림, 편지 등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 커스텀'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들은 소중한 순간이 담긴 이미지를 제품에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어,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케이스티파이는 최대 20% 혜택이 적용되는 가정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리플 케이스 등 일부를 제외한 전 품목이 세일 대상이며, 공식 웹사이트(casetify.com)에서는 4월 30일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1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1일부터 세일이 시작된다.

 

이번 가정의 달 세일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및 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2 '루프탑 앤 앨리: 더 파쿠르 게임' PC ...
CLE '하늘의 궤적 the 1st' 패키지 버전 초...
'헬로카봇 시즌16'서 처음 등장한 '카봇X'...
락인컴퍼니, Fortis Distribution와 글로벌...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RO선경전설Onli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