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예능인 조세호, 아폴로 테크놀로지 ‘에그몬 월드: 저니’ 공식 모델 발탁

2025년06월13일 11시4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아폴로 테크놀로지(Apollo Technology)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 모바일 게임 ‘에그몬 월드: 저니’가 믿고 보는 예능인 ‘조세호’를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조세호는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방송인이다. 위트 있는 입담과 현실 공감형 캐릭터로 전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밝고 유쾌한 분위기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에그몬 월드: 저니’는 조세호의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게임의 핵심 요소인 ‘협동’과 ‘모험’의 즐거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조세호의 캐릭터가 게임이 지닌 대중적 매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는 판단이다.

 

게임의 핵심 요소인 ‘협동 전투’의 재미를 조세호 특유의 유쾌한 연기로 녹여낸 홍보 영상도 시일 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에그몬 빵’을 통해 에그몬 소녀들을 소환하고, 이들과 함께 신비로운 모험을 떠나는 조세호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에그몬 월드: 저니’는 약 100종에 달하는 개성 넘치는 에그몬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몬스터 협동 작전 MMO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트레이너가 되어 다양한 에그몬과 팀을 꾸려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며, 전략적이고 몰입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귀살 무사, 어쌔신, 성기사 등 총 6종의 개성 넘치는 직업이 존재하며, 각 직업은 속도, 데미지, 방어 등 역할이 뚜렷하게 구분되어 있어 전투의 깊이를 더한다. 이와 관련된 직업 소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일본,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끈 ‘에그몬 월드: 저니’는 현재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정 SSR ‘에그몬’을 포함해, 2025회 무료 뽑기, 100억 스타잼 등 풍성한 인게임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갤럭시 S25 울트라, 아이폰 16 프로 맥스 등 실물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된다. 사전예약자 수가 일정 목표를 달성할 경우, 단계별 추가 보상도 순차적으로 해제된다.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는 이벤트 참여 및 활동에 따라 특별한 커뮤니티 전용 보상도 제공된다. 

 

네오플 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
지클릭커 OPK50 사일런스 M RGB 무소음 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
GIGABYTE, AERO X16 1VH 쿠팡 단독 특가 행...
출시 일주일 맞은 넥슨 '슈퍼바이브' 글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