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 PC MMORPG '벨라토레스'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등록일 2025년07월02일 11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앤유(대표 김정환)는 자사가 개발 중인 PC MMORPG ‘벨라토레스(BELLATORES)’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7월 2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등장해 ▲게임의 개발 목표 ▲세계관 ▲성장 방식 ▲전투 시스템 등을 설명하며, 실제 인게임 플레이 화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벨라토레스는 심리스 월드 기반의 MMORPG로, 전통적인 레벨업 대신 숙련도 중심의 자유로운 성장 시스템을 채택했다.
 

전투는 논타겟팅 기반 액션 방식이며, 무기 전환, 스킬 조합, 지구력 활용을 통해 유저가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직접 구성할 수 있다.

 

(주)앤유는 이번 인터뷰 영상과 함께 한국 지역을 대상으로 한 CBT 일정도 공개했다.


오는 7월 8일부터 테스터 모집이 시작되며,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5일간 Steam(스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CBT 버전에서는 전체 5개 가문 중 2개 가문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성장·숙련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중심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앤유 김정환 대표는 “이번 CBT를 통해 벨라토레스가 지향하는 플레이 경험을 유저와 함께 점검하고자 한다”며,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스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