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아우터 원 캐릭터 '하이델룬' 추가

2025년07월08일 12시0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가 8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먼저 기대를 모은 신규 캐릭터 '하이델룬'이 등장했다. '하이델룬'은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의 이격 캐릭터로, '흑태자'에 이은 게임 내 두 번째 아우터 원 등급의 위용을 자랑한다. 전투 시에는 강력한 초필살기 '언리얼 블랙홀'을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엑스 니힐로'를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세력전'을 선보였다. '세력전'은 여러 기사단이 연합해 세력을 구성, '안타리아 대륙'의 통일을 목표로 전쟁을 치루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해당 콘텐츠를 통해 대륙 단위로 진행되는 방대한 스케일의 전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창세기전' 세계관 최강자 '흑태자'도 복각됐다. '흑태자'는 1월 '창세기전 모바일'의 가장 강력한 아우터 원 등급 첫 번째 캐릭터로 등장했으며, 많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8월 5일 점검 전까지 약 4주간 복각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메인스토리 43장 '그라테스Ⅰ'과 44장 '그라테스Ⅱ'가 업데이트 됐으며, 캐릭터 2종(에스메랄다, 카슈타르 권터)이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돼 해당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월드보스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11이 개막했다.

 

7월 15일 점검 전까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풍성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환권을 최대 700장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이올린 팬드래건'과 '니나 필로테스', '사키스키'의 빠른 6성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을 꾸준히 즐기는 이용자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환권을 최대 200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프로필 및 프레임를 비롯해 '전설 룬'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가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섯 살 어린이 동심 지켜준 '애니팡', 위...
슈에이샤 게임즈, 사진 어드벤처게임 'OPUS...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한국어...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에서 대규모 여름 ...
위메이드맥스, 캐주얼 디펜스 신작 '악마단...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