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는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작품 공모전과 인기 제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는 여아 10명 중 7명은 자신이 ‘만들기(building)’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는 레고그룹의 글로벌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린이들이 상상한 것을 직접 창조해보는 경험을 통해 성별과 관계없이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작품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이가 완성한 레고 제품이나 작품은 물론 자유로운 재료로 만든 창작품을 인스타그램에 #SheBuiltThat #레고걸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공모전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여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고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대상 제품은 우정을 중심으로 한 ‘레고 프렌즈’부터 한 세트를 3가지 모습으로 조립할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애니메이션 속 이야기와 캐릭터를 구현한 ‘레고 개비의 매직 하우스’와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했다.
행사 매장 및 기간은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7월 24일~8월 2일) ▲이마트(7월 29일~8월 3일) ▲쿠팡 공식몰(7월 17일~8월 10일) ▲네이버 공식몰(7월 17일~8월 10일)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식몰(7월 17일~8월 10일) ▲아울렛 완구 매장(7월 20일~8월 2일)이다. 지점별 행사 여부와 재고 상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과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만들고 마음껏 상상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고코리아는 창의적인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다양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