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내가 만든 작품' 캠페인 공모전-기획전 실시

2025년07월16일 14시3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는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작품 공모전과 인기 제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는 여아 10명 중 7명은 자신이 ‘만들기(building)’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는 레고그룹의 글로벌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린이들이 상상한 것을 직접 창조해보는 경험을 통해 성별과 관계없이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작품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이가 완성한 레고 제품이나 작품은 물론 자유로운 재료로 만든 창작품을 인스타그램에 #SheBuiltThat #레고걸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공모전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여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고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대상 제품은 우정을 중심으로 한 ‘레고 프렌즈’부터 한 세트를 3가지 모습으로 조립할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애니메이션 속 이야기와 캐릭터를 구현한 ‘레고 개비의 매직 하우스’와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했다.

 

행사 매장 및 기간은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7월 24일~8월 2일) ▲이마트(7월 29일~8월 3일) ▲쿠팡 공식몰(7월 17일~8월 10일) ▲네이버 공식몰(7월 17일~8월 10일)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식몰(7월 17일~8월 10일) ▲아울렛 완구 매장(7월 20일~8월 2일)이다. 지점별 행사 여부와 재고 상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과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만들고 마음껏 상상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고코리아는 창의적인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다양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열한 번째...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신규 직업 '도깨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5 서머 세일 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판타스틱...
M83 관계사 비커즈어스, 차이나조이서 데뷔...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