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쿠로게임즈 '명조', 오프라인 팝업 트럭 프로모션 '두 유노 명조' 종료

2025년09월22일 10시2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에서 지난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홍대와 부산 광안역에서 진행한 ‘두 유노 명조’ 팝업 트럭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이 생활하는 공간 속으로 직접 찾아가 교류한다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양일간 6,000여 명의 방문객이 현장을 찾으며 뜨거운 호응을 입증했다. 특히 블루 레몬에이드(서울)와 딸기 소프트아이스크림(부산)으로 구성된 캐릭터별 테마 메뉴는 준비 물량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현장에서는 인형탈과 코스프레 캐릭터들이 직접 거리를 누비며 유동인구와 자연스럽게 상호작용을 펼쳤다. 특히, 현장 풍경을 담은 SNS 업로드도 활발히 이뤄지며, 오프라인 열기는 온라인으로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띵조 고수의 전당’에서 진행된 홀로그램 전략 플레이 체험에는 긴 대기줄이 이어졌으며, 선착순 랭킹 등록자에게 증정된 욕조견 장식품, 최종 랭킹 TOP3에게 제공된 갤럭시 Z 플립7·갤럭시 워치8 클래식·갤럭시 버즈3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은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운영된 ‘캔뱃지 제작소’와 ‘조수 촬영 창작 공모전’에도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인형탈 모양의 커스텀 캔뱃지는 현장 참여자들에게 즉석에서 제작·증정되었으며,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파수인 일러스트 세트, RGB 라이트 마우스패드, 레코드 액세서리 등 특별 굿즈가 지급됐다.

 

명조 관계자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 이번 팝업 트럭은 방랑자분들이 가볍게 즐기고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축제 같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