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히트2' 신규 클래스 '석궁'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25년12월03일 13시3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서 신규 클래스 ‘석궁’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17일 오리진 서버에 추가되는 ‘석궁’은 일반 모드와 블래스트 모드의 두 가지 전투 모드를 사용하는 최초의 클래스다. 일반 모드는 사냥에 특화되어 있으며 여러 광역 공격 스킬을 사용해 여러 명의 적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다. 블래스트 모드로 전환 시 공격 사거리가 늘어날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효과 또한 적용되며, 긴 사거리를 활용해 여러 명의 ‘석궁’ 클래스가 집중 사격을 실시하는 등 전장 흐름에 변수를 더하는 여러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석궁’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6일까지 오리진 서버와 클래식 서버에서 ‘운명의 저격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을 완료한 모든 오리진 서버 및 클래식 서버 이용자에게 ‘히트 THE 주화’를 지급하며, 이벤트 주화로 ‘히트 THE 쿠폰 상자’를 제작해 장비 복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12월 17일 업데이트 이후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해 오리진 서버에서는 기간제 ‘+5 고대 고요한 무기 선택 상자’ 및 ‘+5 고대 방어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클래식 서버에서는 기간제 ‘+5 희귀 오닉스 무기 선택 상자’, ‘+7 고급 장비 상자’를 포함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기간제 장비는 사전등록 이벤트 보상 ‘운명의 저격수 증표’ 등을 통해 영구제 장비로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리진 서버에 ‘하이퍼 부스팅 서버’ 오픈을 예고했다. ‘하이퍼 부스팅 서버’는 기존보다 한층 강력한 성장 혜택을 지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전설’ 등급 클래스와 펫을 받고 85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등 각종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식 서버에서는 12월 16일까지 ‘공허의 성 젬 파밍 특별 세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파밍을 통해 누적된 ‘젬’의 일부를 12월 28일 진행하는 ‘공허의 성’ 공성전 세금과 합산하며, 특별 세금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집계 기간동안 가장 많은 양의 ‘젬’을 파밍한 이용자를 선정하고, 해당 캐릭터명으로 ‘일반 클래스/펫 11회 소환권’, ‘상급 신속의 정수’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기념 쿠폰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트2’ 신규 클래스 ‘석궁’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써쓰 신작 '던전 크로스 - 렐릭 헌터' 사...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275GAMES 신작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페달...
메타보라게임즈 웹3 게임 '매직스쿼드', 넥...
격전 앞둔 1월 말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경...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