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모바일 게임 사업 전략 및 라인업 발표 쇼케이스 행사를 금일(26일) 오전 11시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날 행사에서 모바일 게임 사업의 전략과 출시 예정 게임들에 대해 소개하며 앞으로의 청사진을 밝혔다. 이미 서비스를 시작한 '삼국군영전'을 포함한 10종의 게임을 금일 선보였다. 금일 선보인 게임 중 7종과 협의 중인 게임 3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게임은 연내 출시하고, 2013년에는 새롭게 70~100 여종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간단한 오프닝 영상으로 시작한 행사는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이사의 환영사에 이어 본격적인 사업 계획 발표와 게임 라인업 소개로 이어졌다.
라이브플렉스는 현 시장의 주류 게임에 대한 적극적 대응과 함께 향후 시장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여러 장르의 게임에 주목하고 있으며, 특히 소셜네트워크 기능이 강화되고 복합적인 장르의 장점을 고루 갖춘 융합된 형태의 게임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축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라이브플렉스의 신규 모바일 브랜드인 '게임클럽 미니(Gameclub Mini)'도 소개했다. 온라인게임 브랜드인 '게임클럽(Gameclub)'과의 통일성을 이어가며, 모바일이라는 특징을 단순 명료하게 표현하는 미니(Mini)를 결합한 브랜드로 2013년 별도의 모바일 플랫폼 구축의 의지도 표명했다.
이어서 라이브플렉스가 출시한 첫 번째 게임 '삼국군영전'을 비롯한 '대항해mini', '포켓영웅문', '저거노트', '천리마마트' 등의 게임과 새롭게 공개한 '삼국디펜스', '엑스칼리버', '푸칫토크로니클', '퀸스블레이드' 등 총 10여종의 게임에 대한 설명과 영상 소개가 이뤄졌다. 아울러 별도의 시연 공간을 마련, 참석자들이 직접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라이브플렉스는 온라인 게임이라는 든든한 초석을 다져 왔으며,모바일 게임이라는 새로운 기둥을 세워 나갈 것"이라며, "짧은 시간 동안 중견 게임 회사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저력을 바탕으로 2013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돌풍의 주인공이 라이브플렉스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