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티저 영상을 '2012 지스타' T store 부스를 통해 금일(8일) 최초로 공개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인기 몬스터들과 교감하며 자신만의 농장을 만들어나가는 소셜 게임으로, 다양한 특수능력을 가진 몬스터들을 활용해 농장의 발전은 물론 친구와의 관계 향상까지 도모할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원작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앙증맞고 귀여운 농장을 배경으로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는 몬스터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으며,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 등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다양한 소셜 액션도 함께 소개되어 있다.
JCE는 8일 부산에서 개막한 '지스타2012' T Store부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티저 영상 공개와 게임 시연은 물론 '몬스터 짝지어주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귀여운 몬스터들을 직접 만나보시면 항상 적이었던 몬스터에 대한 선입견이 말끔히 사라지실 것”이라며 “유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