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예정인 RPS게임 '하운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2차 비공개테스트: 파이널 임팩트를 앞두고 금일(27일)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하운즈'는 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바탕으로 제작해 이용자들이 '하운즈'를 사실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파이널 임팩트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장비, 스킬, 미션, 몬스터 등의 콘텐츠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피디한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은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며, '하운즈'의 근미래 배경과 외계 생명체와 맞서는 처절한 전투장면, 근접 공격을 통한 리얼한 액션 장면 등은 '하운즈'만의 특징을 보다 실감나게 보여주고 있다.
넷마블은 영상을 통해 캐릭터 육성이라는 RPG 특유의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슈팅 고유의 매력을 가진 RPS 장르를 흥미롭게 소개함으로써 파이널 임팩트 실시 전 '하운즈'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는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총 28개의 미션, 16레벨부터 가능한 병과선택을 비롯해 30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팀데스매치, 점령전 외에 AI기반의 PvP모드도 새롭게 선보이며, 개조, 위탁상점, 제작, 창고, 임무카드, 길드 커뮤니티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도 대거 추가했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형 테스트가 아닌 기존 테스터 및 초대권을 받은 이용자만이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마지막 날까지 매일 500명에게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막바지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영상에서 느꼈던 '하운즈'만의 강력한 몰입감과 긴장감을 파이널 임팩트에서 그대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 영상 및 파이널 임팩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
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