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컴, 첫 번째 부가 콘텐츠 '슬링샷 콘텐츠 팩' 공개

등록일 2012년12월10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2K 게임즈(2K Games)와 파이락시스 게임즈 (Firaxis Games)는 '엑스컴 : 에너미 언노운(XCOM: Enemy Unknown)'의 첫 번째 부가 콘텐츠 '슬링샷 콘텐츠 팩(Slingshot Content Pack)'을 윈도우 PC, 마이크로 소프트의Xbox 360 비디오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3 전용 타이틀로 구매 가능하다고 금일(10일) 발표했다.

'슬링샷 콘텐츠 팩'과 함께 새로이 연계된 카운슬 미션(Council missions)에서 플레이어들은 불가사의한 3인조 첩보원을 만나고 외계인 함선의 경로를 바꿔, 중국 상공에서 외계인들과 전투를 하게된다. '슬링샷 콘텐츠 팩'은 카운슬 미션과 관련된 3개의 새로운 지도와 독특한 이야기와 목소리를 가진 게임에 알맞은 새로운 분대 캐릭터, 캐릭터 생성에 관한 새로운 옵션을 포함하고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의 전략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엑스컴 : 에너미 언노운'은 2012년 10월 게임스파이(GameSpy)의 리뷰에서 5점 만점에 5점, GameTrailers.com의 리뷰에서 10점 만점에 9.1과 폭넓은 비평가들의 극찬과 함께 발매 되었으며, 게임 인포머(Game Informer)에서는10점 만점에 9.5점의 평가를 받음과 동시에 '2012년 11월호 이달의 게임'에 선정되었다.

'엑스컴:에너미 언노운'에서 플레이어는 비밀 군사 조직인 엑스컴의 사령관이 되어 자원을 관리하고 기술을 진보시켜가 면서, 전투 전략 전반과 개별 유닛의 전술을 지휘한다. 은밀한 전략과 치열한 전투에 똑같이 주안점을 두어 끔찍한 외계인들의 침략을 막고 인류의 운명을 지배한다.

현재 '엑스컴: 에너미언노운' 무료 데모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한 윈도우 PC용, Xbox 3 PS3 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데모를 다운받은 게이머들은 전투 컨트롤 및 외계인의 침공으로부터 인류를 지키는 효과적 전술을 경험하는 싱글플레이어 튜토리얼 캠페인 두 가지 레벨을 시전해 보며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두 개의 튜토리얼 미션은 군인 훈련 및 외계인의 기술 연구가 시전되는 XCOM 베이스로 게이머들을 안내할 것이며, 그리고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의 전술 및 전략 레이어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슬링샷 콘텐츠 팩'은 PC, Xbox 360, PS3 용으로 구입 가능하며, 18세 이상 이용 가능하다.

2K 게임즈는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