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유저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지난 8일(토) 서울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게임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초청한 '엘소드' 유저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인기 코스프레팀 'CSL'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11회차를 맞이한 토너먼트 대회 '영웅대전'의 결승 경기, 5주년 축하 케익 커팅식, '모두가 함께하는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됐다.
특별히 이 날 행사장에서는 이번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도입될 신규 캐릭터 '아라 한'의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화제가 됐으며, 게임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에이핑크'가 깜짝 등장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주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시판 이벤트, 딱지치기 등 풍성한 부대 이벤트가 실시돼 더욱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넥슨에서 '엘소드'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배 실장은 "지난 2008년부터 유저들과 호흡하며 지내온 기간동안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이렇게 유저 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셔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겨울 업데이트를 비롯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서비스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