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소셜 네트워크 전략 게임 '킹덤로얄(KINGDOM ROYALE)'이 글로벌 누적 거점 전투 횟수가 3천만건을 훌쩍 넘겼다고 금일(8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 직 후 백 만 건으로 시작하여 10월, 천 만 건에 이르며 거점 전투 흥행을 이어온 '킹덤로얄'은 국내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인기와 더불어 글로벌 시장으로도 빠르게 확대되며 가파른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총 3천 2백 만 건의 거점 전투 수 중 최근 4배 가까운 증가세를 보인 미국과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약 30%의 비중을 차지하면서 글로벌 인기를 확인시켰다.
'킹덤로얄'은 휴먼, 엘프, 오크 3가지 종족을 다양하게 기용하여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키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육성, 건설, 전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초반부터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어 왔다.
전략적 플레이 시스템과 소셜 기능이 결합된 것이 최고의 인기 요인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특히 영토 확장을 위해 유저들 사이에서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는 거점 전투는 이 게임의 제일 인기많은 콘텐츠로 게임 출시 이 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피싱마스터', '몬스터워로드'와 함께 게임빌의 대표 글로벌 흥행 SNG로 부상한 '킹덤로얄'은 현재 국내 3사의 오픈 마켓 및 애플, 구글 등의 글로벌 오픈 마켓에서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 방식으로 서비스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