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금일(15일) 자사의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가 사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오는 17일부터 슈퍼 이벤트를 연다.
이번 사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슈퍼 이벤트 4종을 통해 <차구차구>만의 재미와 다양한 경품을 얻게된다.
'슈퍼 스타터팩'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38명의 유명선수 중 원하는 선수카드 3장(레어 등급), 선수카드 통합팩 100장, 10만 서기(게임머니) 등 초특급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 5세대',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 추가 경품들도 증정한다.
'차구차구 PC방 이벤트'는 넷마블 제휴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해 얻은 응모권을 모으면 이용자가 원하는 경품과 교환해 주는 것이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도미노 피자, 피카 PC방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체력 및 부상 회복제 등이 무제한 무료이고, 매일 선수카드 1장, 게임머니, 선수 및 클럽 경험치의 30% 추가 혜택이 있다.
'주말 피크타임'은 주말 오후 1시부터 4시 사이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게임머니 '서기', 선수 및 클럽 경험치 등이 각각 30% 상승 지급된다.
'차구마트' 이벤트는 <차구차구>를 플레이 해 얻은 응모권을 모아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닌텐도 3DS' 등 푸짐한 경품과 교환하는 것이다. 특히, 주말 이용이나 PC방에서 플레이를 할 시 응모권을 각각 2배씩 지급받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오는 사전공개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차구차구>만의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를 더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조작감 및 박진감, 편파중계 및 골 세레모니 등 'Fun 요소' 강화, AI 성능 개선, 플레이 밸런스 튜닝 등이 주요 변화된 콘텐츠다.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된 <차구차구>의 공개를 앞두고, 이용자들은 외산 실사 축구게임과 다른 한국 캐주얼 축구게임만의 차별화된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차구차구>의 특성상, 이용자가 조작이나 대전 스트레스 없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다.
한편 넷마블은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만든 <차구차구>의 동영상 풀 버전을 금일 함께 공개하며, 그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사전공개테스트 시, <차구차구>를 최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계획한 것"이라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 경품 등의 혜택과 함께 한국 축구게임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차구차구>는 오는 17일 사전공개테스트에 이어 곧 공개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공식 홈페이지(
http://cha9.netmarble.net)나 게임포털 피망(
http://cha9.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