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예정인 RPS게임 '하운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세계관을 담은 실사 영상 '디센트데이'를 금일(18일) 공개했다.
'하운즈'는 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외계물질에 의해 변이된 변형생물체인 '윅브로크'로 인해 초토화된 지구에서 생존한 두 남녀의 슬픈 운명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한편의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강렬한 화면 구성과 이야기의 흐름은 한시도 눈을 땔 수 없는 강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하운즈'의 세계관을 실감나게 잘 보여주고 있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게임의 전반적인 이야기 구조와 '하운즈'의 세계관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실사 영상을 제작했으며, 이를 통해 공개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영상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에 등장한 여자 주인공의 실제 이름을 맞추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하운즈' OBT에서 사용 가능한 캐쉬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탄탄한 구성의 스토리와 시각적 임팩트, 학살과 생존의 쾌감은 '하운즈'가 가지는 강점이다"라며, "이번 공개 영상을 통해 '하운즈'가 가진 매력이 이용자들에게 잘 전달 될 거라 기대하며 좋은 소식 전할 때 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개 영상 및 '하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